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메뉴 사이드메뉴
메뉴 닫기
페이지배경

공지

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
등록일
2017-02-16 23:10
작성자
재무과
조회수
19827
탑 공지 게시기간
2017-02-17 ~ 2017-02-24
게시기간
2017-02-17 ~ 2017-02-24
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
1. 납부대상 : 2017. 2월 현재 각 대학(원) 재학생 및 2017. 1학기 복학(예정)생

2. 납부기간 : 2017. 2. 21.(화) ~ 2. 24.(금) 16:00까지
※ 분할납부(1차) : 2017. 2. 21.(화) ~ 2. 24.(금)

3.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

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
※ 고지서 조회 및 출력 : 2017.02.21.(화) 09:00부터 가능

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
※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

4. 납부금액 : 2017학년도 등록금표

5. 납부방법 : 가상계좌 입금 또는 신용카드 납부(첨부파일 참조)
- 수납대행 금융기관 : 신한은행, 대구은행, 농협, 기업은행, 국민은행
- 대상카드사 : 신한카드, 대구은행 비씨카드, 농협 비씨카드, NH채움카드

6. 문의전화
-등록금 납부 관련 : 재무과 053-950-2623~5
-학자금대출 및 장학금 관련 : 학생과 053-950-2103~7
-학생회비 및 학생의료공제회비 관련 : 학생과 053-950-2093~8
-동창회비 관련 : 총동창회 053-943-6992
-생활관(기숙사) 관련 : 생활관 053-950-6681~2
-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 : 정보전산원 053-950-665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