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메뉴 사이드메뉴
메뉴 닫기
페이지배경

공지

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2차추가 및 분할납부 2차 납입금 납부 안내

등록일
2018-03-21 13:28
작성자
재무과
조회수
1617
탑 공지 게시기간
2018-03-21 ~ 2018-03-23
게시기간
2018-03-21 ~ 2018-03-23
[등록 전반사항에 관하여는 홈페이지-교육-학사행정-학사안내-등록 참고]

1. 납부대상
: 2018. 3월 현재 각 대학(원) 재학생 및 2018. 1학기 복학(예정)생, 분할납부자(2차)

2. 납부기간 : 3. 22.(목) 09:00 ~ 3. 23.(금) 16:00 【2일간】
※ 마감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 (시간 엄수)

※ 차등납부 : 2018. 3. 29.(목) ~ 3. 30.(금)
※ 분할납부(3차) : 2018. 4. 23.(월) ~ 4. 24.(화)
※ 분할납부(4차) : 2018. 5. 10.(목) ~ 5. 11.(금)

3. 등록금고지서 및 납입확인서 출력
- 등록금고지서 출력하기 [2018. 3.22.(목) 09:00부터 출력가능]
-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하기 [납입금액 조회되면 정상납부된 것임]

4. 납부금액 : 2018학년도 등록금표에 의한 부과
※ 제납부금(학생회비,의료공제회비,동창회비) 납부는 선택사항이며, 납부시 등록금에 합산하여 하나의 가상계좌로 입금
(제납부금 납부확인 :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화면의 출력구분을 제납부금납입확인서로 변경 조회)

5. 납부방법 : 개인별 가상계좌 입금(신한,대구,농협 중 택1)
※ 계좌번호는 고지서에 있으며, 신용카드 납부 불가

6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고하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