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메뉴 사이드메뉴
메뉴 닫기
페이지배경

공지

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3차 등록금 납부 안내

등록일
2018-04-20 10:15
작성자
재무과
조회수
856
탑 공지 게시기간
2018-04-20 ~ 2018-04-24
게시기간
2018-04-20 ~ 2018-04-24
1. 납부대상 :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.승인되어 분할납부가 확정된 자

2. 납부기간 : 4. 23.(월) 9:00 ~ 4. 24.(화) 16:00 【2일간】
※ 마감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 (시간 엄수)
※ 분할납부자 4차 납입기간 : 5. 10.(목) ~ 5. 11.(금) (4회 분할 신청자)

3.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(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)
-등록금고지서 출력하기 [2018. 4.23.(월) 09:00 부터 출력 가능]
-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하기 [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]

4. 납부금액 : 2018학년도 등록금표에 의한 부과

5. 납부방법 : 개인별 가상계좌 입금(신한,대구,농협 중 택1)

6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고하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