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공지

현재위치

  • 공지
  • 공지사항
  • 글씨크기확대
  • 글자크기기본
  • 글씨크기축소
  • 인쇄

2018. 2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4차(최종) 등록금 납부 안내

등록일
2018-11-05 08:34
작성자
재무과
조회수
1689
탑공지 게시기간
2018-11-05 ~ 2018-11-11
게시기간
2018-11-05 ~ 2018-11-11
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4차 등록금 납부 안내

1. 납부대상 : 2018. 2학기 분할납부자(4차 납부자 및 2,3차 미납자)

2. 납부기간 : 2018. 11. 6.(화) ~ 11. 7.(수) 16:00까지
(납부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, 시간 엄수)
★ 본 납부 기간이 분할납부 최종이므로 미납 시 미등록 처리될 수 있음
→ 분할납부자(4차 납부자 및 2,3차 미납자)는 반드시 납부할 것

3.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

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
※ 고지서 조회 및 출력 : 2018.11.06.(화) 09:00부터 가능
(납부 기간 중에만 고지서 출력 가능)

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
※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

4. 납부금액 : 2018학년도 등록금표

5. 납부방법 : 가상계좌 입금(대구은행,신한은행,농협)

6. 문의전화
-등록금 납부 관련 : 재무과 053-950-2623~5
-학자금대출 및 장학금 관련 : 학생과 053-950-2103~7
-학생회비 및 학생의료공제회비 관련 : 학생과 053-950-2093~8
-동창회비 관련 : 총동창회 053-943-6992
-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 : 정보전산원 053-950-864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