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공지

현재위치

  • 공지
  • 공지사항
  • 글씨크기확대
  • 글자크기기본
  • 글씨크기축소
  • 인쇄

경북대학교 강사 임용 및 운영에 관한 규정/지침 제정(안) 공고 및 의견조회

등록일
2019-07-22 15:52
작성자
교무과
조회수
860
게시기간
2019-07-22 ~ 2019-08-21
경북대학교 강사 임용 및 운영에 관한 규정?지침 제정(안)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, 동 규정 및 지침 제정(안)에 대해 의견이 있는 경우에는 2019. 7. 30.(화)까지 의견서를 작성하여 교무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. 공고사항 : 「경북대학교 강사 임용 및 운영에 관한 규정」 , 「경북대학교 강사 임용 및 운영에 관한 지침」제정(안)
2. 의견제출
가. 제출서식 : 붙임 서식
나. 제 출 처 : 경북대학교 교무처 교무과
다. 제출방법 : 전자문서, 우편, 팩스, e-메일
1) 주 소 :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 80 경북대학교 교무처 교무과
2) 팩 스 : 053-950-2039
3) 이메일 : smjandf@knu.ac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