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2학기 학사학위취득 유예신청자의 수강정정에 따른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
1. 납부대상: 2022학년도 2학기 학사학위취득 유예신청자 중 수강정정에 따른 등록금 변동자
2. 납부기간: 2022. 10. 6.(목) 09:00 ~ 10. 7.(금) 16:00(오후4시)까지
※ 납부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
3.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(통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)
※ 고지서 조회 및 출력: 2022. 10 6.(목) 09:00부터 가능함
(통합보시스템 로그인→ 등록→ 등록금관리→ 고지서 조회)
★ 고지서 출력 프로그램은 PC에서 chrome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.
※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
(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→ 등록→ 증명서관리→ 납입확인서)
※ 신한은행 입금자 및 학자금 대출 실행자는 10분 뒤 확인 가능
★ PC에서 chrome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.
4. 납부금액: 수강정정에 따른 등록금 차액
o 미수강자(등록금의 9%상당)
o 수강자(등록금 차등납부 비율 적용)
※ 1~3학점: 등록금의 1/6 , 4~6학점 : 등록금의 1/3, 7~9학점 : 등록금의 1/2, 10학점 이상 : 전액
5. 납부방법: 가상계좌 입금(대구은행)
6. 문의전화
-학사학위취득 유예 관련 전반: 학사과 053-950-205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