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메뉴 사이드메뉴
메뉴 닫기
페이지배경

공지

2019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수강료 1차추가 납부 안내

등록일
2019-12-13 08:55
작성자
재무과
조회수
1569
탑 공지 게시기간
2019-12-13 ~ 2019-12-17
게시기간
2019-12-13 ~ 2019-12-18
1. 납부대상 : 2019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수강신청자 중 미납자

2. 납부기간 : 2019. 12. 17.(화) 09:00 ~ 16:00(오후4시)까지
(마감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)

3.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

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(☜클릭하기)
※ 고지서 조회 및 출력 : 2019. 12.17.(화) 09:00부터 가능

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(☜클릭하기)
※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

4. 납부금액 : 붙임참조

5. 납부방법 : 가상계좌 입금(대구은행,신한은행,농협)
※ 카드납부 불가

6. 문의전화
-수강료 납부 관련 : 재무과 053-950-2623
-계절수업 전반 : 학사과 053-950-2065
-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 : 정보전산원 053-950-8649

※ 기타 자세한 사항(수강취소 및 계절학기 세부내역)은 아래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