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공지

현재위치

  • 공지
  • 공지사항
  • 글씨크기확대
  • 글자크기기본
  • 글씨크기축소
  • 인쇄

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2차 등록금 납부 안내

등록일
2021-09-08 14:49
작성자
재무과
조회수
1513
탑공지 게시기간
2021-09-08 ~ 2021-09-28
게시기간
2021-09-08 ~ 2021-09-28
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2차 등록금 납부 안내

1. 문의전화
o 학생 수업 관련: 학사과 053-950-2063~6
o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: 학생과 053-950-2103~7
o 의료공제회비 관련: 학생과 053-950-2098
o 학생회비 관련: 총학생회 053-950-6961
o 생활관(기숙사) 관련: 생활관 053-950-6681~2
o 등록금 납부 관련: 재무과 053-950-2623
o 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: 정보화본부 053-950-8649
※ 가급적 학생본인이 전화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본인이 아닐 시, 상담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2. 납부대상: 2021. 9월 현재 각 대학(원) 재학생 및 2021. 2학기 복학(예정)생

★주의 : 수업연한초과자(차등납부자)는 수강확정 이후인 10.7.(목)~10.8.(금)에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라며, 추가2차 등록 기간에는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습니다.

3. 납부기간: 2021. 9. 27.(월) 09:00 ~ 9. 28.(화) 16:00(오후4시)까지
(납부시간 종료 후 가상계좌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함)

4.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

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(☜클릭하기)
※ 고지서 조회 및 출력: 2021. 9. 25.(토) 09:00부터 가능

★★ 고지서 출력 프로그램은 PC에서 MS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.
( 출력이 안되는 경우 모바일 또는 브라우저가 chrome, MS Egde, firefox, opera 등으로 실행 하고 있는지 확인바랍니다.)

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(☜클릭하기)
※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

등록금표

5. 납부방법 : 가상계좌 입금
- 수납대행 금융기관 : 대구은행, 농협, 신한은행


※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