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메뉴 사이드메뉴
메뉴 닫기
페이지배경

공지

2021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

등록일
2021-12-03 10:49
작성자
재무과
조회수
5430
탑 공지 게시기간
2021-12-07 ~ 2021-12-10
게시기간
2021-12-06 ~ 2021-12-10
2021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

1. 납부대상: 2021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수강신청자

2. 납부기간: 2021. 12. 8.(수) 09:00 ~ 12. 10.(금) 16:00(오후4시)까지
(마감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)

3.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

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(☜클릭하기)
※ 고지서 조회 및 출력: 2021. 12. 8.(수) 09:00부터 가능

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(☜클릭하기)
※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

4. 납부금액: 붙임참조

5. 납부방법: 가상계좌 입금(대구은행)

6. 문의전화
-계절수업(수강취소 등) 전반 : 학사과 053-950-2065
-수강료 납부 관련 : 재무과 053-950-2623
-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 : 정보화본부 053-950-8649


* 고지서 출력 참고사항
익스플로러(구글 크롬 사용시 에러 발생 유의) 사용 권장
(스마트폰, 태블릿PC, 윈도우가 아닌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PC 등은 사용 환경이 상이하여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음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