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메뉴 사이드메뉴
메뉴 닫기
페이지배경

공지

「경북대학교 계약직원 규정」개정(안) 공고 및 의견조회

등록일
2020-05-21 15:36
작성자
총무과
조회수
1474
게시기간
2020-05-21 ~ 2020-06-01
「경북대학교 계약직원 규정」개정(안)을 공고하오니 의견이 있으실 경우 2020. 6. 1.(월)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. 공고기간: 2020. 5. 21.(목)~6. 1.(월)
2. 개정 (안): 붙임 참조
3. 의견제출: 전자문서, 우편, 팩스(950-5035) 또는 이메일(aaamyid2@knu.ac.kr)
※ 기한 내 제출의견이 없을 경우 ‘의견없음’ 으로 처리

붙임1. 규정 개정 공고문 1부.
2.「경북대학교 계약직원 규정」개정(안) 1부.
3. 의견서 서식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