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학년도 1학기 복수전공 이수 대상자 선발 결과 안내25-12-12
2025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수강료 추가 1차 납부 안내25-12-12
1. 납부대상: 2025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수강신청자 중 미납부자 2. 납부기간: 2025. 12. 16.(화) 09:00 ~ 16:00(오후4시)까지 (마감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) 3.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□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(☜클릭하기) (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– 학사행정 - 등록 – 계절학기수강료관리 - 계절학기고지서) ※ 고지서 조회 및 출력: 2025. 12. 16.(화) 09:00부터 가능 ★ 고지서 출력 프로그램은 PC에서 chrome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. □ 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(☜클릭하기) ※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 4. 납부금액: 붙임참조 5. 납부방법: 가상계좌 입금(iM뱅크) 6. 문의전화 -계절수업 전반(환불 포함) : 학사과 053-950-2065 -수강료 납부 관련 : 재무과 053-950-2623 -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 : 정보화본부 053-950-8644 ※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"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