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4회차 등록금 납부 안내
1. 문의전화
o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: 학생과 053-950-2103~7
o 등록금 납부 관련: 재무과 053-950-2623
o 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: 정보화본부 053-950-8649
※ 가급적 학생본인이 전화?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본인이 아닐 시, 상담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2. 납부대상: 2021학년도 2학기 분할납부자
3. 납부기간: 2021. 11. 11.(목) 09:00 ~ 11. 12.(금) 16:00(오후4시)까지
(납부시간 종료 후 가상계좌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함)
4.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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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(☜클릭하기)
※ 고지서 조회 및 출력: 2021. 11. 11.(목) 09:00부터 가능
★★ 고지서 출력 프로그램은 PC에서 MS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.
( 출력이 안되는 경우 모바일 또는 브라우저가 chrome, MS Egde, firefox, opera 등으로 실행 하고 있는지 확인바랍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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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(☜클릭하기)
※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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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금표
5. 납부방법 : 가상계좌 입금
- 수납대행 금융기관: 대구은행, 농협, 신한은행
※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