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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경북대학교] 2020학년도 2학기 제1차 강사공개채용 (수정)공고(지원현황 2020. 7. 27. 17:46 기준)

등록일
2020-07-21 13:33
작성자
김일년
조회수
6328
탑공지 게시기간
2020-07-21 ~ 2020-12-31
게시기간
2020-07-21 ~ 2020-12-31
2020학년도 2학기 제1차 강사 공개채용 안내를 아래와 같이 드립니다.

※ 상세 내용은 ‘강사공개채용공고’ 참조

※ 온라인(인터넷) 지원만 가능하고, 우편/이메일/방문 지원은 받지 않습니다.
인터넷 주소: http://knu.korus.kr

※ 중요: 동일 학과(부)에 중복지원 시, 무효처리되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‘지원완료’ 후 수정이 필요한 경우, 지원한 학과(부) 및 부서 사무실로 상태변경 요청바랍니다.
만약, 학과(부) 등에 연락이 안 되어 긴급한 경우에는 교무과로 상태변경 요청

※ 활동사항 및 경력, 지원동기, 교육강의계획서는 첨부파일의 ‘강사공개채용서식’ 파일 사용

※ 짧은 심사 일정상 심사의 효율성 개선을 위해, 아래 연구실적물 분류 글머리 붙이기, 파일명, 첨부파일 순서 등의 준수를 부탁드립니다.

< 2020학년도 2학기 제1차 강사 공개채용 안내 >

1. 지원기간: 2020. 7. 21.(화) ~ 2020. 7. 27.(월) 18:00(기간엄수)

2. 지원방법: 온라인 지원(인터넷 주소: https://knu.korus.kr-‘채용’-‘강사채용’)
1) 방문접수, 우편접수, 이메일 지원 불가
2) 최종 학위 졸업증빙: 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졸업 증빙이 가능해야 함
- 박사학위 수료, 졸업예정은 석사로 분류하므로 석사학위 졸업증명서 제출 필수
- 석사학위 수료, 졸업예정은 학사로 분류하므로 학사학위 졸업증명서 제출 필수
3) 연구실적(논문 등) 증빙자료 제출 안내
- 최근 3년 이내 연구실적 기준 기간: 2017. 7. 28.∼2020. 7. 27.
- 연구실적은 양적심사만 진행
- 권·호·제목·저자 등 게재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과 주저자인 경우 제1저자 및 교신저자임을 확인 가능한 표지 제출(1장 내외)
- 특히, 논문, 저서는 표지만 제출하여야 함(본문 내용을 포함한 수십~수백 페이지로 제출한 경우 원활한 심사 진행을 위해 삭제, 교체 요청할 수 있음)
- 논문, 저서는 양적심사만 진행하므로 본문 내용은 심사하지 않음
- 연구실적 구분: [논문], [저서], [기타]로 글머리 붙이기
- 발표 학술지 구분: SCI(E), SSCI, 등재지(한국연구재단) 등 표시
- 예술·체육 계열: 발표장소 기재
- 학위논문, 게재 예정은 인정하지 않음
4) 학문후속세대 자격: 박사학위 취득 후 3년 이내인 자(접수마감일 기준)
5) 대체강사: 교원의 연구년, 보직, 휴직 등의 대체임용으로 재임용 대상자에서 제외
6) 강의계획서
- 강사공개채용서식.hwp 파일 내 교육·강의계획서[붙임2] 내용을 작성하여 첨부하고, 15주 상세 강의계획서는 제출서류가 아니며 첨부파일에 첨부하지 않음
- 예술계열도 교육·강의계획서를 작성하여 첨부
7) 교육·연구경력
- 재직 중인 경우의 근무종료일 입력: 재직증명서 상의 날짜 입력(현재로 표기된 경우 재직증명서 발급일 입력)
8) 첨부파일
- 활동사항 및 경력, 지원동기, 교육·강의계획서, 증빙서류 등 모든 첨부파일을 반드시 1개의 PDF 파일로 만들고 파일명을 준수하여 파일업로드
- 파일명: (경북대학교)(2020학년도2학기제1차)강사공개채용지원서류(OOO대학 OOO학과 모집단위 1 홍길동).pdf
9) .zip 파일로 여러 개의 파일을 묶어서 업로드 금지. 심사에 불필요한 서류는 원활한 심사 진행을 위해 삭제, 교체 요청할 수 있음.
10) 반드시 파일명 규칙에 따라 작성(중복 지원 시 구분 가능)
- 최대 용량 50MB: 스캔 시 화질 조정 등 최대한 용량을 맞추고, 부득이 50MB가 넘는 경우에는 2개 파일까지 허용
- 모든 서류는 내용이 깨끗하게 잘 보이도록 스캔하여 첨부
- 서명이 필요한 서류는 종이로 출력하여 서명 후 스캔하여 첨부
- 서류를 핸드폰 사진으로 첨부 불가: 심사 시 글자 판독이 어려움
- 파일첨부 순서:
① 활동사항 및 경력, 지원동기[붙임1]: 작성 및 서명 후 스캔
② 교육·강의계획서[붙임2]: 1, 2학기 모두 과목 별로 작성 및 서명 후 스캔
③ 증빙서류
- 최종학위 졸업증명서 1부
- 경력증명서 1부: 입력 순서 대로
- 최근 3년 이내 연구실적 증빙자료 1부
11) 예술계열: 공연실황 영상(USB), 포트폴리오는 2차 면접 때까지 제출 가능
우)41566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 80 (산격동,경북대학교) 예술대학 행정실 강사채용 담당자(053-950-5653)
12) 학력 입력 시 학교명이 없는 경우: 코러스 운영지원팀(1522-3982)에 추가 요청
13) 자격사항 입력 시 해당 자격명이 없는 경우: 코러스 운영지원팀(1522-3982)에 추가 요청
14) 공고 후 수정사항은 수정공고 참고

3. 모집단위: ‘강사공개채용모집단위’ 참조

4. 지원현황: 강사 공개채용 지원현황[붙임5] 참조

5. 지원자 매뉴얼: ‘강사채용시스템지원자매뉴얼’ 참조

6. 지원서류 반환 안내
가. 관련 법령: <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> 제11조(채용서류의 반환 등) 제6항
나. 대상자: 최종합격자 외의 지원자
다. 반환 안내: ‘경북대학교 홈페이지-공지-경북대채용-강사채용’의 ‘2020학년도 2학기 제1차 강사 공개채용 지원서류 반환 안내’ 참조
라. 반환 청구: 청구기간 내 반환 청구한 지원자에 한하여 지원서류를 반환해 드립니다.
마. 미반환 서류 처리: 반환 청구가 없는 미반환 서류는 보관 기간 이후 <개인정보 보호법>에 의해 파기할 예정이므로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< 수정 공고 >
1. 7. 22. 자 수정
가. 사유: 주당강의시간 오기 정정
나. 정정 내용: 2개의 숫자는 2020/2시수, 2021/1 시수 순서 입니다.
[모집단위]
인문대학-고고인류학-1: 6, 6
인문대학-고고인류학-2: 0, 6
인문대학-한문학과-2: 0, 6
공과대학-건축학부-1: 3, 0
사범대학-화학교육과-1: 3, 6

2. 7. 23. 자 수정
O 수정1
가. 사유: 모집단위 분류 오기 정정
일부 과목만 연구년1년 대체강의로 재임용 시 과목배정에서 제외하며, 나머지 과목은 재임용 대상임
나. 정정 내용: 모집단위 구분 변경
[모집단위] 인문대학-고고인류학과-2: 대체강사(재임용 대상 제외) -> 일반전형(재임용 대상)

O 수정2
가. 사유: 세부 전공의 전문가 초빙을 위한 모집단위 분리
나. 수정 내용: 모집단위 1의 과목을 2개로 분리하고, 해당 과목을 모집단위 4로 새롭게 추가
[모집단위]
생태환경대학-말/특수동물학과-1: 과목변경: 2020.2학기[동물임상병리학및실습], 2021.1학기[없음]
생태환경대학-말/특수동물학과-4: 신규 모집단위 추가. 주의사항: 신규 추가로 순번 135인 채용분야 맨 끝에 위치

3. 7. 24. 자 수정
O 수정1
가. 사유: 모집단위 과목 오기재 정정
나. 수정 내용: 모집단위과목 시트(엑셀)에서 오기재된 모집단위 과목 삭제
[모집단위] 모집단위과목 시트(엑셀): 간호대학-간호학과-8 2020.2학기 정신건강 간호및실습3 과목 삭제

O 추가 안내
가. 사유: 본교 초빙교수(연구초빙교수 등)가 본교 강사 공개채용에 지원 시 사례 추가
나. 추가 안내: 사례 추가
(사례) 본교 (연구 또는 강의)초빙교수가 본교 강사 공개채용에 지원하여 합격 시, 본교 강사 직을 선택하는 경우에는 기존 초빙교수 직을 사직하여야 함

4. 7. 29. 자 수정
가. 사유: 지원자격 중 겸초빙 교원의 강사 공개채용 지원 부분은 본교 재직 중인 경우에만 해당하는 사항으로 오기 정정
나. 정정 내용: 지원자격 중 겸초빙 교원 -> 본교 겸초빙 교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