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대학원 전기1차 모집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
1. 납부대상: 2021학년도 대학원 전기1차 모집 합격자
2. 납부기간: 2021. 1. 18.(월) 09:00 ~ 1. 20.(수) 16:00(오후4시)까지
※ 납부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
※ 등록금 고지서상 납입금액이 “0”원이라도 반드시 납부기간 내 지정된 납부장소(은행)에 제출하여 등록을 필히 하여야 하며,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됨.
3.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
□
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(☜클릭하기)
※ 고지서 조회 및 출력 : 2021. 1. 14.(목) 09:00부터 가능
★ 고지서 출력 프로그램은 PC에서 MS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로 정상동작합니다.(크롬 불가)
컴퓨터로만 조회 및 출력 가능(스마트폰은 조회 불가)
( 출력이 안되는 경우 모바일 또는 브라우저가 chrome, MS Egde, firefox, opera 등으로 실행 하고 있는지 확인바랍니다.)
□
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(☜클릭하기)
※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(실납입액이 기재되어 있으면 납입 완료)
4. 납부방법 : 가상계좌 입금(신한은행, 대구은행, 농협)
5. 문의전화
o 입학 관련 전반사항: 입학과 053-950-2763
o 학자금대출 및 장학금 관련: 053-950-2103~7
o 등록금 납부 관련: 재무과 053-950-2623
o 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: 정보전산원 053-950-864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