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메뉴 사이드메뉴
메뉴 닫기
페이지배경

공지

지침 개정(안) 공고

등록일
2022-10-04 14:44
작성자
총무과
조회수
338
게시기간
2022-10-04 ~ 2022-10-06
지침 개정(안) 공고

「경북대학교 행정조직 팀제 운영지침」일부개정(안)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, 동 개정(안)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경우에는 2022. 10. 6.(목)까지 의견서를 작성하여 총무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. 지 침 명:「경북대학교 행정조직 팀제 운영지침」일부개정(안)

2. 의견제출
가. 제출서식: 붙임 의견서 서식
나. 제 출 처: 경북대학교 사무국 총무과
다. 제출방법: 전자문서, 우편, 이메일
1) 주 소: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 80 경북대학교 사무국 총무과
2) 이메일: stadr@knu.ac.kr


붙임 1. 지침 개정(안) 1부.
2. 의견서 서식 1부.

2022. 9.


경북대학교총장